티스토리 뷰

오늘은 우는꿈해몽에 대해 알아볼께요.
꿈을 자주 꾸시거나 예지몽이라고 하여 꿈이 현실에서 잘 맞는 분들도 계시던데 전 꿈을 자주 꾸는 스타일은 아닙니다.

오히려 꿈을 잘 꾸지 않을 정도이지요.
그런데 몇일전 무척 이상한 꿈을 꾸었어요.
꿈속에서 아버지가 돌아가셔 어찌나 슬프게 울었는지 꿈이 깨고 나서도 잠결에 흐느끼는 제 자신이 느껴질 정도로 울었으니까요.



그때는 무심이 그냥 꿈꿨네 별일이네 하고 지나쳤는데 오늘 잡지책 한 페이지에 있는 꿈해몽 글을 보면서 제 꿈이 좋은 꿈이었더라구요

그래서 우는꿈 해몽 풀이 몇가지를 정리해 볼께요.
우선 제가 꾼 부모님이 돌아가셔 엉엉 우는 꿈 풀이 부터 올려봅니다.


▶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엉엉 우는 꿈 해몽
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꿈은 좋은 꿈으로 풀이합니다.
마음속의 걱정과  회한, 근심이 풀리게 되고 금전운이 상승하여 돈이 들어오고 마음이 안정됨을 의미입니다.

▶서로 마주 보고 우는꿈 해몽
다른 사람과 일이 생겨 시비가 벌어지며 어려움이 생겼다가 순조롭게 잘 풀림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가까운 사람이 꿈속에서 우는꿈
그 사람에게 앞으로  안 좋은 일이 생기며 그로 인해 나한테 까지도 영향이 미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   
▶ 많이 우는 꿈, 엉엉 우는꿈, 대성통곡 하는꿈
꿈속에서 엉엉 울거나 많이 우는 등 대성통곡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. 그동안 진행이 매끄럽지 못하고 꼬이고 잘 안풀리던 답답한 일들이 시원시원하게 잘 풀릴 의미입니다.

 내가 우는꿈,  혼자서 슬프게 우는꿈

내 자신이 우는 꿈은 좋은꿈입니다. 

그동안 마음속의 걱정과  회한, 근심, 그늘을 만들었던 고민거리와 걱정거리등이 잘 해결되고 기쁜 소식이나 경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

▶가족들이 자신앞에서 엉엉 우는꿈
가족의 질병이나 집안의 우환 안좋은 일이 발생함을 의미하니 조심 해야할 시기입니다.

▶여자가 서글프게 우는꿈
꿈속에서 낯선 여자가 서럽게 울고 있다는 것은 앞으로 안좋은 일이 발생할 수도 있으니 매사에 조심해야 할 시기입니다.

  

▶죽은 사람 앞에서 우는꿈해몽 풀이
시체앞에서 혼자서 울고 있다면 사업상의 이익이나 재물, 자산, 유산을 혼자 소유하게 됨을 의미하며 우는사람이 여럿이 있다면 유산이나 사업상의 이익등의 재물을 두고 서로의 권리를 주장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  
▶울다 그치고 다시 울며 눈물 흘리는꿈

우는 횟수 만큼 좋은 일이 생겨 기뻐하게 됩니다.

 

우는꿈 해몽풀이를 알아봤는데요.
우는 꿈 모두가 길몽은 아니지만 다행히도 제가 꾼 꿈은 길몽이더라구요.

워낙 털털한 성격에 긍정적인 성격이라 큰 근심거리나 걱정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속의 답답함이 풀리고 재물운이 좋아지는 꿈이라고 하니 어째든 기분은 좋은것 같아요.
이상으로 우는꿈 해몽 풀이를 마칩니다. 


댓글